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넷플릭스 볼 만한 크리스마스 시즌 영화 추천 7편

by rubhy 2021. 12. 12.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거리에 캐럴이 울려 퍼지면 왠지 한 해를 잘 마무리해야 할 것 같은 기분도 들고 괜한 설렘과 들뜨는 마음도 생기는 것 같아요. 추운 날씨에 이불속에서 귤 까먹으면서 보는 따뜻한 영화 한 편이 그리워지는 시즌이기도 하구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 만한 크리스마스 시즌 영화 7편을 소개할게요.

📌 추천 순서에는 의미가 없습니다.


추천 1. 크리스마스로 불리는 소년

가족들끼리 함께 둘러 앉아 군고구마 먹으면서 즐겁게 볼 수 있는 동화 같은 이야기의 영화예요. 2021년 작품이니만큼 화질이나 영상미도 좋은 편이구요. 큰 반전은 없지만 잔잔하게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야기예요.

 

추천 2. 클라우스

<클라우스>는 96분의 짧은 러닝타임의 전체 관람가 영화임에도 네이버 평점이 무려 9.82점이에요. 별다른 기대 없이 봤다가 큰 감동에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는 후기가 쏟아지는, 멋진 스토리와 연출이 돋보이는 애니메이션이에요. 꼭 보시길 추천드려요!

 

 

 

 

추천 3. 크리스마스 스위치

주인공역의 배우 바네사 허진스의 1인 2역 연기가 돋보이는 영화 <크리스마스 스위치>도 겨울에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예요. 우연한 기회를 통해 펼쳐지는 사랑스러운 로맨스가 뻔한 듯하면서도 편하게 볼 수 있는 유쾌한 스토리예요.

 

추천 4. 크리스마스 연대기

<크리스마스 연대기>도 크리스마스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꿀잼 영화 중 하나예요. 가족 모두가 함께 봐도 재미있는 순수하고 유쾌한 영화인데요. 인간적인 캐릭터의 산타클로스를 만나 펼치는 판타지가 동심을 자극해요. 조카들과 함께 보다가 저까지 덩달아 빠져 버렸던,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예요.

 

추천 5. 홀리데이트

여유로운 주말 저녁, 바깥은 춥고 할 일은 없어 심심할 때 보면 딱 좋을 킬링타임용 영화예요. 뻔할 수 있는 스토리지만 가볍게 보고 즐겁게 웃을 수 있는 유쾌함이 있어요.

 

추천 6. 렛 잇 스노우

<렛 잇 스노우>는 눈 쌓인 아름다운 풍경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하이틴 로맨스 영화예요. 소설 원작으로, 생각보단 잔잔하게 흘러가더라구요. 청소년들의 우정과 사랑을 다루고 있는데, 영화 설정상 약간의 호불호가 있을 수 있으니 감상 전 먼저 내용을 살짝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추천 7. 로맨틱 홀리데이

LA와 영국에 사는 두 여자 주인공이 며칠 동안만 집을 바꿔 살아보게 되면서 펼쳐지는 러브 스토리에 함께 기분 좋아지는 영화예요. 특히 젊은 주드 로의 눈빛이 너무나 다정해서 과몰입하게 되더라구요. 두 여배우 카메론 디아즈와 케이트 윈슬릿의 사랑스러운 연기와 눈 쌓인 두 도시의 각각 다른 겨울 풍경도 즐거운 감상 포인트예요.

 


미드 :: 넷플릭스 볼 만한 시리즈 - '시트콤' 추천 6편

 

미드 :: 넷플릭스 볼 만한 시리즈 - '시트콤' 추천 6편

저는 잠깐 생기는 여유 시간에 짧은 시트콤 에피소드를 한 편씩 보면서 기분 전환을 해요. 제가 정주행 하면서 재미있게 봤던 넷플릭스 시트콤 6편을 소개할게요. 📌 추천 순서에는 의미가 없습

rubhy.tistory.com

 



그럼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공감과 댓글 언제나 감사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