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산성 향상 툴/굿노트

디지털 스티커 :: 살바도르 달리의 초현실주의 작품들 명화 굿노트 스티커 (무료 공유)

by rubhy 2022. 1. 21.
728x90
반응형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고 있는 초현실주의 거장 살바도르 달리(Salvador Dali)展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죠. 2021년 11월 27일부터 2022년 3월 20일까지 진행된다는데, 관람객이 너무 많아 제대로 둘러보기 힘들다는 소식에 방문을 계속 미뤄두고 있었어요.


다녀오기 전에 미리 달리의 생애와 작품 세계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굿노트 스티커를 만들어봤어요.

 

살바도르 달리(Salvador Dali, 1904.5.11~1989.1.23)는 생전 광기 어린 기행을 하는 것으로 유명했는데, 그의 작품도 그를 닮아 독특한 분위기가 느껴져요. 그는 '편집광적 비판'이라고 스스로 이름 붙인 화법을 통해 환각을 사실적으로 표현하고 현실과 꿈의 경계를 허물고자 했어요. 


또 그는 츄파춥스의 로고를 디자인하기도 했는데, 평소 친분이 있던 츄파춥스 사장 베르나트와 대화를 나누던 도중 냅킨 위에 그려준 스케치가 그것이에요. 달리는 냅킨을 건네면서 '로고가 측면이 아닌 정수리에 올라가야 한다'는 팁도 함께 전했다고 하네요.

 

 

 


 

< 미리 보기 >

 

< 다운로드 >

rubhySticker_dali.png
0.72MB



스티커 배경이 투명하기 때문에 바로 필요한 부분만 잘라내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만약 굿노트 스티커 사용 방법이 익숙하지 않다면 하단에 사용법 포스팅 링크를 추가해두었으니 참고해주세요!

 


 

📌 굿노트 스티커 사용하는 방법
굿노트 사용법 :: 투명 배경 png 스티커 사용방법

 

굿노트 사용법 :: 투명 배경 png 스티커 사용방법

굿노트 스티커를 다운로드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이미지 파일로 되어있는 스티커를 앨범에 다운로드한 다음 굿노트에서 불러와서 사용하는 간단한 방법이에요. 💜 스티커 파일

rubhy.tistory.com

 

📌 자주 쓰는 스티커 편하게 사용하는 방법

굿노트 사용법 :: 자주 쓰는 스티커 '그래픽'으로 저장해서 편하게 쓰는 방법

 

굿노트 사용법 :: 자주 쓰는 스티커 '그래픽'으로 저장해서 편하게 쓰는 방법

굿노트에서 제공하는 'Elements Tool' 사용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자주 사용하는 스티커를 그래픽 컬렉션으로 저장해서 더욱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에요. 이미지로 된 스티커뿐만 아니라 필

rubhy.tistory.com

 



그럼 예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공감과 댓글 언제나 감사드려요!

** 2차 가공 / 배포 / 수익 용도로 사용 금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