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산성 향상 툴/굿노트

디지털 스티커 :: 웨인 티보의 디저트 작품들 명화 굿노트 스티커 (무료 공유)

by rubhy 2022. 2. 1.
728x90
반응형


웨인 티보(Wayne Thiebaud, 1920.11.15~2021.12.25)는 케이크, 파이, 핫도그 등 디저트를 그린 정물화와 샌프란시스코의 도시 풍경화, 인물화 등으로 유명한 미국의 화가예요. 작년 12월 25일 향년 101세로 작고한 그를 기리는 마음으로 달콤한 디저트를 그린 그의 작품들을 굿노트 스티커로 만들어봤어요.

그의 작품은 화려한 색상을 이용해 두텁게 칠한 물감의 질감이 트레이드마크였는데, 워낙 물감을 많이 사용하다 보니 그림 위에 작가의 서명을 '조각'해야 할 정도였다고 알려져 있어요. 그래서인지 작품 속 케이크 위에 두텁게 올라가 있는 크림을 콕 찍어서 먹어보고 싶은 생각마저 들어요.

그는 로이 리히텐슈타인, 앤디 워홀 등과 함께 당대를 대표하는 팝 아티스트로 평가받았어요. 그러나 정작 본인은 "나에게 뭔가 이름을 붙여주면 정말 고마운 일이지만 나는 거기 포함된 것 같지 않다. 나는 팝아트를 좋아한 적이 없다"라고 말했다고 해요.

웨인 티보는 젊은 시절 상업용 예술가로 활동하다가 40대가 되어서야 비로소 그를 대표하는 작품들인 파이와 케이크 그림을 그렸어요. 그는 매우 겸손한 성격으로, 101세의 나이에도 항상 그림을 더 배우려는 자세로 스튜디오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을 정도였다고 해요. 저도 웨인 티보의 겸손함과 배움에 대한 자세를 본받고 싶네요.

 

 

 


 

< 미리 보기 >

 

< 다운로드 >

rubhySticker_wayne.png
0.81MB



스티커 배경이 투명하기 때문에 바로 필요한 부분만 잘라내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만약 굿노트 스티커 사용 방법이 익숙하지 않다면 하단에 사용법 포스팅 링크를 추가해두었으니 참고해주세요!

 



📌 굿노트 스티커 사용하는 방법
굿노트 사용법 :: 투명 배경 png 스티커 사용방법

 

굿노트 사용법 :: 투명 배경 png 스티커 사용방법

굿노트 스티커를 다운로드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이미지 파일로 되어있는 스티커를 앨범에 다운로드한 다음 굿노트에서 불러와서 사용하는 간단한 방법이에요. 💜 스티커 파일

rubhy.tistory.com


📌 자주 쓰는 스티커 편하게 사용하는 방법
굿노트 사용법 :: 자주 쓰는 스티커 '그래픽'으로 저장해서 편하게 쓰는 방법

 

굿노트 사용법 :: 자주 쓰는 스티커 '그래픽'으로 저장해서 편하게 쓰는 방법

굿노트에서 제공하는 'Elements Tool' 사용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자주 사용하는 스티커를 그래픽 컬렉션으로 저장해서 더욱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에요. 이미지로 된 스티커뿐만 아니라 필

rubhy.tistory.com

 



그럼 예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공감과 댓글 언제나 감사드려요!

** 2차 가공 / 배포 / 수익 용도로 사용 금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