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산성 향상 툴/굿노트

디지털 스티커 :: 프리다 칼로의 작품들 명화 굿노트 스티커 (무료 공유)

by rubhy 2022. 1. 28.
728x90
반응형

 

스페인 출신 초현실주의 화가인 달리에 이어, 이번에는 멕시코의 초현실주의 화가 프리다 칼로(1907.7.6~1954.7.13)의 작품을 굿노트 스티커로 만들어봤어요. 


프리다 칼로는 현실주의, 초현실주의, 상징주의와 멕시코의 전통문화를 결합한 원시적이고 화려한 화풍으로 유명하죠. 그러나 정작 프리다 칼로 스스로는 "나는 결코 꿈을 그리는 것이 아니다. 나의 현실을 그릴 뿐" 이라며 초현실이라 불리는 것을 거부했다고 해요. 그녀는 소아마비, 교통사고, 거듭되는 수술, 병마, 남편의 여성편력, 세 차례의 유산, 불임 등 삶에 끊임없이 찾아온 고통과 절망을 작품 활동으로 승화시켰어요. 


여성을 억압하는 전통과 관습을 거부했던 프리다 칼로는 70년대부터 재조명되며 기구한 생애, 독특한 캐릭터로 대중에게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오늘날에는 20세기 멕시코 예술과 페미니즘의 아이콘이 되었어요. 

 

 

 

 


 

< 미리 보기 >

 

< 다운로드 >

rubhySticker_frida.png
0.87MB



스티커 배경이 투명하기 때문에 바로 필요한 부분만 잘라내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만약 굿노트 스티커 사용 방법이 익숙하지 않다면 하단에 사용법 포스팅 링크를 추가해두었으니 참고해주세요!

 


 

📌 굿노트 스티커 사용하는 방법
굿노트 사용법 :: 투명 배경 png 스티커 사용방법

 

굿노트 사용법 :: 투명 배경 png 스티커 사용방법

굿노트 스티커를 다운로드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이미지 파일로 되어있는 스티커를 앨범에 다운로드한 다음 굿노트에서 불러와서 사용하는 간단한 방법이에요. 💜 스티커 파일

rubhy.tistory.com

 

📌 자주 쓰는 스티커 편하게 사용하는 방법

굿노트 사용법 :: 자주 쓰는 스티커 '그래픽'으로 저장해서 편하게 쓰는 방법

 

굿노트 사용법 :: 자주 쓰는 스티커 '그래픽'으로 저장해서 편하게 쓰는 방법

굿노트에서 제공하는 'Elements Tool' 사용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자주 사용하는 스티커를 그래픽 컬렉션으로 저장해서 더욱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에요. 이미지로 된 스티커뿐만 아니라 필

rubhy.tistory.com

 



그럼 예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공감과 댓글 언제나 감사드려요!

** 2차 가공 / 배포 / 수익 용도로 사용 금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