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방탈출

대구 방탈출 :: 황금열쇠 - X됐다 (난이도, 활동성, 공포도)

by rubhy 2022. 2. 17.
728x90
반응형

 

황금열쇠 동성로점 - X 됐다


장르 : 코믹
제한시간 : 60분
매장 난이도 : ★★

 

아.. X 됐다

 


탈출 성공 여부 : 성공

소요 시간 : 55분
인원 : 2명
사용 힌트 개수 : 2개

체감난이도 : ★★★☆☆ (3/5점)
사이트에 적혀있는 난이도보다는 어려웠던 것 같아요.

활동성 : ★★☆☆☆ (2/5점)
활동성은 높지 않아요.

공포도 : ☆☆☆☆☆ (0/5점)
공포 요소는 전혀 없었어요.

힌트 : 편리함
핸드폰에 코드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힌트를 받을 수 있어서 편리해요.
3개까지 탈출로 인정된다고 해요.

 

 

 


총평

'X 됐다'라니, 테마명부터 파격적이라서 과연 어떤 내용일지 두근두근하면서 도전했어요.

황금열쇠는 지난번 가이아 테마 때 워낙 재미있게 했던

좋은 이미지의 방탈출 카페였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되더라구요.

시작하자마자 왜 테마명이 'X 됐다'인지 알 수 있는 인테리어에 일단 한 번 웃고 시작했어요. 

코믹 테마이니만큼 공포나 놀람 포인트는 전혀 1도 없었어요.

 

하지만 홈페이지 기재 난이도가 2점이었던 것을 믿고 너무 만만하게 봤던 것인지,

몇몇 문제들에서 허둥지둥하며 시간을 낭비하기도 했어요.

생각보다는 관찰력도 꽤 필요하고 난이도에 비해 문제 수도 꽤 많은 편이더라구요.

 

꽤 현실적인 인테리어에 나이대 상관없이 누구나 재미있게 할 수 있는 테마라고 생각해요.

신박한 장치들도 많아서 방탈출이 익숙지 않은 방린이들도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대구 방탈출 :: 황금열쇠 - 가이아 기적의 땅 (난이도, 활동성, 공포도)

 

대구 방탈출 :: 황금열쇠 - 가이아 기적의 땅 (난이도, 활동성, 공포도)

황금열쇠 동성로점 - 가이아 기적의 땅 장르 : 판타지 제한시간 : 60분 매장 난이도 : ★★★ 모든 것이 이 곳에서 시작된다 탈출 성공 여부 : 실패 인원 : 2명 사용 힌트 개수 : 3개 체감난이도 : ★

rubhy.tistory.com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공감과 댓글 언제나 감사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