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방탈출

대구 방탈출 :: 앨리스 이스케이프 - 동성로 앨리스 (난이도, 활동성, 공포도)

by rubhy 2022. 2. 4.
728x90
반응형

 

앨리스 이스케이프 - 동성로 앨리스


장르 : 판타지
제한시간 : 60분
매장 난이도 : 중

 

옷장 속으로 사라져 버린 토끼, 
녀석을 쫓아가다 보니 너무 깊게 들어와 버렸다.
나는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탈출 성공 여부 : 성공
소요 시간 : 44분
인원 : 2명
사용 힌트 개수 : 0개

체감난이도 : ★★☆ (2/5점)
대부분의 문제가 조금 생각하면 풀 수 있는 정도로 쉬운 편이었어요.

활동성 : ★☆ (4/5점)
홈페이지에는 5/5로 기재되어 있는데, 그 정도까지는 아닌 듯해요.
하지만 치마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공포도 : ★☆☆☆☆ (1/5점)
무섭지 않지만 상황에 따라 놀랄 수도 있는 요소가 있어요.

힌트 : 보통
지급받은 핸드폰으로 텔레그램 메신저를 통해 채팅으로 힌트를 받는 방법이에요.
답변이 빨라서 크게 불편하다고 느끼지는 않았습니다.
힌트는 3개 이내로 사용하고 탈출해야 성공으로 인정해요.

 

 

 


총평

방 개수나 문제 수는 많지 않았지만,

대부분 여러 번 생각하면서 풀어야 하는 문제들이어서 각각의 문제들마다 시간이 조금 걸리는 편이었어요.

문제 난이도까지 높았다면 시간을 꽤 많이 썼을 것 같은데 난이도가 쉬운 편이라서 술술 풀 수 있었어요.

 

활동성이 매우 높은 편이라고 알고 갔지만 생각했던 것만큼 엄청난 활동성은 아니라고 느꼈어요.

그래도 꽤 움직임이 많은 편이니 치마를 입고 도전하는 것은 절대 추천하고 싶지 않네요.

인원은 2명~ 최대 4명 정도가 적당할 것 같아요.

 

소품 중 하나가 작동이 잘 되지 않아서 초기에 진행이 더뎠는데,

텔레그램으로 해당 부분 얘기했더니 곧바로 소품을 바꿔주셔서 원활하게 진행 가능했던 건 좋았어요.

앨리스 이스케이프는 텔레그램 답변이나 불편사항 시정이 매우 빨라서 그 부분이 항상 만족스럽더라구요.

 

인테리어도 꽤 만족스러웠고, 적당한 활동성까지 있어서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었어요.

탈출 성공하고 기분 좋게 사진 찍고 기념품으로 손거울과 쿠폰까지 받아서 더 좋았던 기억이었습니다! 😊

 


 

 

 


 

대구 방탈출 :: 앨리스 이스케이프 - 아빠의 서재 (19금, 난이도, 활동성, 공포도)

 

대구 방탈출 :: 앨리스 이스케이프 - 아빠의 서재 (19금, 난이도, 활동성, 공포도)

앨리스 이스케이프 - 아빠의 서재 장르 : 드라마 / 19금 제한시간 : 60분 매장 난이도 : 상 유명 영화감독. 자상한 남편. 친구같은 아빠. 그럼 아빠의 서재엔 비밀이 있다. 부모님이 시사회에서 돌아

rubhy.tistory.com

 

대구 방탈출 :: 앨리스 이스케이프 - 금두꺼비 (난이도, 활동성, 공포도)

 

대구 방탈출 :: 앨리스 이스케이프 - 금두꺼비 (난이도, 활동성, 공포도)

앨리스 이스케이프 - 금두꺼비 장르 : 드라마 제한시간 : 60분 매장 난이도 : 하 선우와의 교제를 반대하는 아빠, 하지만 난 선우를 너무 사랑한다. 가족들이 여행에서 돌아오기 전, 금두

rubhy.tistory.com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공감과 댓글 언제나 감사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