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방탈출

대구 방탈출 :: 머더파커 - 백 (난이도, 활동성, 공포도)

by rubhy 2021. 12. 6.
728x90
반응형

 

머더파커(Murder Parker) 대구1호점 - 백 (白)


장르 : 비밀
제한시간 : 60분
매장 난이도 : 중하

 

윽... 눈 부셔..

 


탈출 성공 여부 : 성공
소요 시간 : 45분
인원 : 2명
사용 힌트 개수 : 4개

체감난이도 : ★★★☆ (3/5점)
독특한 접근이 필요한 문제가 있어서 홈페이지에 기재된 난이도보다는 어렵다고 느꼈어요.

활동성 : ★☆☆☆ (1/5점)
특별한 활동은 없어요.

공포도 : ★☆☆☆☆ (1/5점)
아무 내용도 모르고 입장하는 것에서 오는 불안감이 있지만 공포 요소는 없었어요.

힌트 : 편리함
태블릿에 코드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힌트를 받을 수 있어서 편리해요.

 

 

 


총평

눈을 감고 걸어가는 중에도 도착했구나 하고 알 수 있었을 정도로 아주 밝고 눈부시게 흰 테마예요.


넉넉했던 시간에 비해 힌트를 많이 썼던 이유는 더 이어지는 내용이 분명히 있을 거라고 예상했기 때문이었어요.
그래서 시간이 부족할까 봐 어렵지 않더라도 풀이에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는 문제들에 과감히 힌트를 쓰면서 쭉쭉 진행했는데 예상외로 갑자기 끝나버려서 힌트를 많이 쓴 게 아쉬웠어요.


주어진 스토리가 다소 부족하고 자물쇠가 많아서 왠지 마음이 급한 테마였던 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각해보지 않았던 방식으로 접근하는 문제들도 있고, 다른 방탈출 카페와 차별화를 노린 부분들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나름 즐겁게 플레이했어요.


같은 지점의 8585 세탁소와 스토리상 연결되는 부분이 있다고 하니, 8585 세탁소를 플레이하면 백에서 풀지 못한 의문을 해결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공감과 댓글 언제나 감사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