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방탈출

대구 방탈출 :: 코드네임블랙 - 어바웃 타임 (난이도, 활동성, 공포도)

by rubhy 2022. 2. 25.
반응형

 

코드네임블랙 대구점 - 어바웃 타임


제한시간 : 60분

이용 연령대 : 19세 이용가
매장 난이도 : ★★☆☆☆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그녀(그)가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한다. 과거로 돌아간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탈출 성공 여부 : 성공

소요 시간 : 38분
인원 : 2명
사용 힌트 개수 : 1개

체감 난이도 : ★★☆☆☆ (2/5점)
난이도는 낮은 편이었어요.

활동성 : ★★★☆☆ (4/5점)
활동성이 다소 있으며, 치마는 다소 불편할 수 있어요.
(타이트한 치마나 짧은 치마를 입고 플레이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아요.)

공포도 : ☆☆☆☆☆ (0/5점)
공포 요소는 전혀 없어요.

힌트 : 보통
노트북에 질문하면 직원분이 답변을 입력해주는 방식으로, 약간의 기다림이 필요해요.
무제한 사용 가능하지만 3개까지 탈출 인정이에요.

 

 

 


총평

코드네임블랙 대구점의 다른 테마인 '라비린스'를 재미있게 했던 기억이 있어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갔었어요.
그런데 '어바웃 타임'은 생각보다는 기대에 못 미치는 방탈출 테마였다고 생각해요.

 

전체적인 스토리는 괜찮았지만 결말이 갑작스럽게 맺어진 느낌이었고,

문제와의 개연성도 잘 느껴지지 않는 부분이 몇 군데 있었어요.

그리고 사이트에서 읽고 간 테마 설명과 실제 스토리가 별로 매치되지 않는 느낌도 있었어요.

 

또 모든 내용이 너무나 예측 가능하게 흘러가서 아쉬웠어요.

난이도가 낮은 테마라서 그렇다고 하기엔 문제 풀이 방법이 너무 뜬금없었던 경우도 있었구요.

 

저는 활동적인 테마를 좋아하는 편인데, 이 테마는 활동성이 꽤 있는 편이라 신나게 하긴 했어요.

스토리와 문제의 개연성이 조금 개선된다면 더욱 재미있게 할 수 있었을 것 같아요.

특히 마지막 부분이 일부 개선되면 좋겠다고 느꼈어요.

 

방탈출 경험이 적은 커플끼리 하기엔 괜찮은 테마라고 생각해요.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공감과 댓글 언제나 감사드려요!

 

반응형

댓글